데스 스트랜딩 깜짝 공개되었습니다.
어제 E3에서 소니 프레스 컨퍼런스를 통해 코지마 히데요가 직접 등장하여 노만 리더스를 다시 캐스팅했음을 알리며 영화같은 티저 영상을 공개하였어요.
사람들은 엄청난 열광 중. 그동안 여러 가지 일이 있었거든요..
더구나 주인공은 과거 사일런트 힐즈에서도 주인공을 맡았던 노만 리더스가 다시 등장하여서 사람들을 더 열광한 거 같습니다.
노만 리더스는 과거 한국의 팬이 우체국 EMS로 보낸 닭다리 과자를 개봉하는 영상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고, 요즘은 미드의 워킹 데드로 가장 유명한 미국의 유명한 배우입니다.
코지마 히데요가 사일런트 힐즈를 개발 당시 주인공으로 캐스팅해서 티저와 게임플레이 등까지 내놓고 상당한 찬사를 받았었지만(최근에 한글화가 완료된 레이어스 피어도 이 사일런트 힐즈 티져와 게임플레이 데모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을 정도) 코나미와 메탈기어솔리드 제작 과정에서 제작비로 인한 마찰 때문에 코나미 퇴사 후 사일런트 힐즈도 그냥 엎어져 버려서 사일런트 힐즈를 기다리던 팬들이나, 새로운 형식의 공포게임을 기대했던 팬들, 그리고 노만 리더스의 팬들을 모두 멘붕으로 빠뜨렸었던 가슴 아픈 과거가 있어서 데스 스트랜딩이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더구나 코지마가 독립한 후 상당히 빠른 시간 안에 티저가 공개되었기 때문에, 그리고 충격적이고 다소 비현실적인 티저의 상황 때문에 기대감은 더욱 더 커지고 있는 중. 게임은 액션 게임이며 현재 코지마 프로덕션이(코나미에서 독립 후 새로 설립한 회사) 소니와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개발하고 있어서 플스4 독점작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